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집사부일체' 박항서, 납치 사건 전말 공개 "택시 타고 가다가…"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2.26 10:22 조회 2,318
기사 인쇄하기
박항서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베트남의 축구 영웅이라 불리는 전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박항서가 진솔한 속내를 밝힌다.

금일(26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전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자 베트남의 국민 영웅인 박항서가 사부로 출연한다. 이날 박항서는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베트남 축구 감독으로서의 속내를 낱낱이 밝힐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박항서 사부는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부임 초기 아내와 함께 납치당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박항서는 "비 내리는 날 택시를 타고 가다가 당한 일"이라며 당시 사건을 이야기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양세형은 "영화야 뭐야"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또한 박항서는 지난 5년간 베트남 축구 감독으로서의 화려한 명장면 속 숨은 비화를 공개했다. 특히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든든한 '파파 박항서'의 모습이 아닌 '인간 박항서'의 진짜 속내를 밝혔다는 점에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2002년 월드컵 신화를 이뤄낸 히딩크 감독을 감독 대 감독으로 만나게 된 그날의 숨은 이야기까지 공개했다.

박항서 사부가 밝히는 솔직 담백한 베트남 국가대표팀 비하인드 스토리는 2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