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미우새' 김민경, 반전 일상 공개…국제 무대 달군 사격 실력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2.26 10:18 조회 657
기사 인쇄하기
김민경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연예계 대표 근수저 김민경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미운 남의 새끼'로 등장한다.

금일(26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민경의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당당히 태극마크를 달고 사격 국제 대회에 출전한 김민경은 오랜만에 사격장을 방문해 녹슬지 않은 실력을 보여줬다. 김민경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한 사격 솜씨를 뽐내자 이를 지켜보던 母벤져스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김민경이 찾은 곳은 헬스장이었다. 김민경은 '무게 깨기'를 하며 스트레스를 푼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녀는 성인 남성도 들기 어려워하는 덤벨을 가뿐히 들어 올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기에 헬스장에서 만난 남자 회원과 불꽃 튀는 대결까지 펼쳐 시선을 집중시켰다. 심지어 김민경은 인생 최고 무게를 깨는 기염을 토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집에 돌아온 김민경은 배달 음식을 한 상 가득 차려놓고, 절친 3인방인 김지민과 오나미, 허민을 초대했다. 요즘 부쩍 외로움이 늘었다는 '모태솔로' 김민경은 세 친구들에게 "처음 손잡을 때 어떻게 했어?", "키스할 때 눈은 언제 감아야 해?" 등 폭풍 연애 질문을 이어갔다. 그녀는 절친들의 연애 스토리에 소녀처럼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줘 운동할 때와는 사뭇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김민경의 흥미로운 일상은 26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