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트와이스 지효 동생' 이하음, 배우로 첫 걸음…"좋은 연기로 인사드릴 것"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2.10 15:34 조회 548
기사 인쇄하기
이하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본명 박지효)의 동생으로 알려진 신예 이하음(본명 박지영)이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 배우 데뷔를 알렸다.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10일 "무한한 가능성이 기대되는 신인 배우 이하음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로 첫 발걸음을 내딛는 이하음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며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속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이하음은 인형 같은 비주얼과 매력적인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하음

이하음은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배우로서 큰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는 소속사에 감사드리며, 적극적으로 많이 배우고 다양한 경험들을 통해 좋은 연기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포부가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배우로서 힘찬 출발을 알린 이하음이 앞으로 어떤 작품을 통해 대중들을 만날지 주목된다.

[사진 제공=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