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이상희, '로기완' 합류…송중기와 연기 호흡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2.08 10:22 조회 473
기사 인쇄하기
이상희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상희가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에 출연한다.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의 만남과 헤어짐, 사랑을 그린 영화다. 삶을 위해 탈출해야 했던 탈북자 '로기완'의 파란만장한 여정과 사투, 살고 싶은 '로기완'과 살아야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는 '마리'의 만남을 통해, 극한에 몰린 이들끼리 서로를 보듬는 감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상희는 로기완(송중기 분)이 벨기에 공장에서 만나게 되는 조선족 출신 '선주' 역을 맡았다. 깊은 내공에서 비롯된 노련하고 안정적인 호흡, 섬세한 연기 결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송중기와 빚어낼 연기 합 역시 호기심을 자아낸다.

독립영화계에서 최고의 연기력으로 정평이 났던 이상희는 대중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영화 '정말 먼 곳', '데시벨',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소년심판',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등 특유의 깊이 있는 연기로 대중의 인정을 받고 있다.

이상희를 비롯해 송중기, 최성은, 조한철 등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