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성민X유연석X이정은, '운수 오진 날'로 뭉친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2.08 10:04 조회 423
기사 인쇄하기
운수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성진, 유연석, 이정은이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운수 오진 날'로 뭉친다.

'운수 오진 날'은 평범한 택시기사 오택(이성민)이 고액을 제시하는 목포행 손님(유연석)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시리즈다.

이성민은 돼지꿈을 꾼 어느 날 100만 원에 목포행을 제안받는 택시기사 '오택' 역할을 맡았다. '오택'에게 목포행을 제안하나 그 배경에는 자신이 저지른 살인을 덮고 밀항을 계획 중인 연쇄살인마 '금혁수' 역엔 유연석이 나선다. 이정은은 아들을 죽인 살인자 '금혁수'를 쫓는 처절한 심정의 엄마 '황순규' 역할로 폭발적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연출은 영화 '인질'로 주목받았던 필감성 감독이 맡는다. 리얼 타임 스릴러의 정수를 보여주며 장르 영화에 대한 남다른 감각을 입증했던 필감성 감독의 첫 OTT 도전이라는 점에서 만듦새에 관심이 집중된다.

국내 최고 스릴러 웹툰으로 손꼽히는 웹툰 '운수 오진 날'을 원작으로 흡입력 있는 스토리, 배우들의 새로운 도전, 필감성 감독의 연출이 기대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은 하반기 티빙에서 공개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