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4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당근마켓 비하 논란' 유튜버 승우아빠 "말실수, 일 줄이겠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2.07 15:05 조회 2,761
기사 인쇄하기
승우아빠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중고거래 사이트 당근마켓을 비하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유튜버 승우아빠가 자신의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승우아빠는 최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팬카페 여러분 응원하는 마음에 상처를 드려 죄송하다."면서 "지금 사람들이 지적하시는 부분들이 다 사실이라고 생각한다. 악플도 많고 하지만 허투루 들을게 하나도 없고 모두 반영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지적에 대해 고개를 숙였다.

앞서 승우아빠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수빙수의 식당 창업에 조언하는 영상을 올리면서 수빙수의 남동생 성팩으로부터 당근마켓에 직원 구인 공고를 내었다는 말을 듣고 "당근마켓에서 구하면 직원도 중고가 아니냐."라는 부적절한 말을 했다가 비난을 받았다.

이에 대해서 승우아빠는 "일년 넘게 거의 못 쉬면서 일하다 보니까 일정적으로도 스트레스가 많고 부하가 많이 오는 것도 맞다. 그래서 일도 줄이는 게 맞고 심적인 부담을 줄여야 하는 것도 지당한 이야기"라며 "이번 방송에서도 어떻게든 억텐(억지텐션)을 섞으려고 옷에 잘 맞지도 않는 어줍잖은 개그로 웃기려 하다가 제대로 수습도 못하고 상처받을 말들을 해버렸다."라며 말실수에 대해 인정했다.

승우아빠는 한국계 캐나다인 요리 전문 유튜버로 과거 에드워드 권 사단 소속 셰프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