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영화 스크린 현장

미리보는 오스카…롯데시네마, 2023 아카데미 기획전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2.07 09:29 조회 279
기사 인쇄하기
아카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롯데시네마가 다음 달 12일에 진행하는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기념하여 관객과 함께 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첫 번째,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는 후보군별 수상작을 미리 관객들이 예측해 보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남우주연상, 음악상 각 분야별 후보작들 중 오스카를 거머쥘 작품을 관객들이 직접 투표한 후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영화관람권과 콤보 교환권 등 총 115명을 추첨하여 등수에 따라 지급 예정이며 특히 수상작을 맞춘 관객 일수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두 번째, 후보작 상영은 오는 22일부터 3월 12일까지 롯데시네마 아카데미 전용 상영관을 통해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노원 등 총 20곳에서 진행되는 아카데미 전용 상영관은 관객들이 언제든지 아카데미 기획전을 찾을 수 있도록 준비된다.

상영작은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 맞춰 다음 달 1일 재개봉하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케이트 블란쳇 주연의 괴물 같은 마에스트로 '리디아 타르'의 정점과 추락을 그린 'TAR타르', 지난해 N차 관람 및 탑친자를 소환한 '탑건: 매버릭', 엘비스 플레슬리의 일대기를 그린 '엘비스',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 각본상 3관왕을 거머쥔 '이니셰린의 밴시' 등이 상영된다. 3월 15일부터 19일까지는 2023 아카데미 수상작을 상영하여 관객들이 미리 투표한 결과와 비교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열릴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2023 아카데미 전용 상영관 운영을 기념하며 관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아카데미 후보작 관람권 2매와 콤보 교환권 1매가 결합된 '아카데미 전용 패키지'를 준비해 2만 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기획전 상영 기간 내 하루 2편 이상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는 탄산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더불어 롯데시네마 만의 영화별 스페셜 굿즈까지 준비하여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2023 아카데미 기획전에 관한 상영작 확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