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예비 아빠' 송중기, 영화 촬영차 헝가리 곧 출국…결혼식은 언제?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1.31 09:46 수정 2023.01.31 10:28 조회 10,122
기사 인쇄하기
송중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 및 임신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결혼식 일정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송중기는 30일 팬카페에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와 이날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2세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여자친구의 임신으로 인해 지금 당장 결혼식을 올리는 것은 어렵게 됐다. 송중기는 출산 이후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 시기는 아직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도 그럴 것이 아내의 임신에다 본인의 해외 촬영도 예정돼 있기 때문이다.

송중기는 영화 '로기완' 촬영차 2월 중순 헝가리로 출국한다. '로기완'은 난민 지위를 인정받기 위해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민 로기완과 악연으로 얽힌 마리와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송중기는 타이틀롤을 맡았다.

신혼의 단꿈에 빠진 두 사람은 당분간 생이별을 하게 됐다. 송중기는 출국 전 혼인신고 및 결혼 발표를 함으로써 출산을 앞둔 아내의 마음을 한결 편안하게 해 줬다.

송중기의 아내가 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영국 국적의 배우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배우로 영국과 이탈리아 등에서 생활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해 '리지 맥과이어'(2004), '온 에어:석세스 스토리'(2016) 'CCTV: 은밀한 시선'(2018) 등의 영화에 출연해 왔다. 'CCTV :은밀한 시선' 이후 배우 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

항간에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드라마 '빈센조'를 준비하는 송중기의 이탈리아어 레슨을 하며 만난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송중기는 드라마 촬영 이후 이탈리아에서 아내를 만났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