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리 춤 실력을 과소평가한 듯"…아이브, '런닝맨'서 댄스 자신감 폭발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1.29 13:06 조회 7,756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런닝맨'에 아이브가 출격한다.

'대세 걸그룹' 아이브가 출연한 만큼, 맞춤 프로그램이 가동됐다. 멤버들의 춤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릴레이 댄스' 미션이 공개됐고, 멤버들은 "아이돌이 많이 하는 거다"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브가 화색을 보이며 시범에 나섰는데 "레퍼런스를 참고해 달라"며 'LOVE DIVE' 안무 1:1 수업을 진행하는 등 아이돌 따라잡기 레슨을 이어갔다.

이후, 멤버들도 릴레이 댄스 도전에 나섰는데 "우리 춤 실력을 과소평가하는 것 같다", "나는 원샷 중독자"라며 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엔딩 요정'을 재해석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김종국은 아이브 못지않은 춤사위를 자랑하며 터보 시절을 완벽 재현했고 "터보 살았다", "혼성 그룹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에이스에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릴레이 댄스'가 계속 이어지자 "어렵다 어려워", "오랜만에 춤을 췄더니…"라며 지쳐 포기하는 멤버도 발생했는데 급기야 "쥐가 났다"라고 고통을 호소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런닝맨'과 아이브가 함께한 '네버엔딩 릴레이 댄스' 그 현장은 오늘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