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2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송중기, 거침없는 열애발표 이어 임신설까지...결혼 기대감 ↑

강경윤 기자 작성 2022.12.26 16:05 수정 2022.12.26 17:03 조회 29,825
기사 인쇄하기
송중기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배우 송중기가 영국 여성과 주위를 의식하지 않는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여자친구의 2세 임신설, 결혼설까지 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송중기는 지난 17일 열린 골프선수 임성재의 결혼식에 영국인 여자친구와 함께 참석했다. 하객들이 송중기에게 사진 촬영을 요구하는 등 관심이 이어졌음에도 송중기는 크게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여자친구를 배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7일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열린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참석할 때도 여자친구와 동행했다. 두 사람은 취재진이 기다리고 있는 인천공항을 통해 함께 귀국하며 자연스럽게 커플의 모습은 노출하기도 했다.

이에 앞서 송중기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여자친구의 사촌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등 여자친구의 가족들과도 자유롭게 어울리는 등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온라인상에서는 송중기 여자친구의 임신설이 퍼지고 있다. 한 누리꾼은 "며칠 전 아는 분 처남이 '송중기가 외국 여배우랑 임신해서 산부인과 온 거 봤다고 했다"며 "그러려니 했는데 진짜인가 보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에 대해서 송중기 측은 "사생활은 확인이 어렵다"고 답하지 않았다.

송중기의 이 같은 거침없는 행보에 대해 두 사람이 결혼을 염두에 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다. 이에 대해서도 송중기의 소속사는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송중기는 2017년 배우 송혜교와 결혼해 1년 8개월 만인 2019년 6월 이혼했다.

사진=백승철 기자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