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붐, 성형 시술로 달라진 얼굴 공개…"박나래와 같은 선생님"

강선애 기자 작성 2022.12.25 10:30 조회 11,159
기사 인쇄하기
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방송인 붐이 성형 시술을 받아 달라진 얼굴을 공개했다.

붐은 24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서 선글라스를 쓴 채로 MC석에 앉았다. 이에 출연진은 "왜 선글라스를 썼냐"며 의아해 했다.

출연진은 붐의 성형 시술을 눈치 채고 "재배치 했지 재배치", "형수님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재배치 해줬네", "산타할아버지가 강남에 있냐"며 시끌벅적하게 추궁했다.

이에 붐은 "조금 약간 분산된 웃음을 하나로 모으고 싶어서 재배치를 했다"며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박나래 선생님이 해주셨다"라며 박나래가 갔던 성형외과에서 시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붐은 "조금 어리게 해달라고 했더니 너무 초등학생이 됐다"며 자신의 달라진 얼굴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자 출연진은 "한번만 보여달라", "안경을 벗어 달라"며 얼굴 공개를 강요했다.

결국 붐은 성화에 못 이겨 선글라스를 벗고 맨 얼굴을 공개했다. 달라진 붐의 얼굴을 본 출연진은 웃음을 빵 터뜨렸다. 김동현은 "다른 것도 한 거 아니냐"며 추가 성형 시술을 의심했다. 이에 붐은 "아니다. 눈 밑만 했다"며 선을 그었다.

[사진=tvN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