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SBS연예대상' 유재석♥김종국, '올해의 커플상' 수상…"대상보다 더 기뻐"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12.18 00:54 수정 2022.12.18 01:10 조회 890
기사 인쇄하기
연예대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대상 후보 유재석과 김종국이 올해의 커플상을 수상했다.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2 SBS 연예대상'에서는 유재석과 김종국이 올해의 커플상을 수상했다.

이날 올해의 커플상의 영광은 전 연예대상 수상자인 유대상 유재석과 김대상 김종국에게 돌아갔다.

유재석은 "연예대상에서 수많은 상을 받아봤지만 커플상은 처음이다"라며 "대상보다 기쁘다"라고 말했다.

그런데 이때 탁재훈이 유재석과 김종국 보다 더 환하게 웃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재석은 "탁재훈 씨도 기뻐하고 있지만 사실 지금 석진이 형이 재훈 형 보다 좋아하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지석진은 "사실 기대를 안 했는데 하나하나 날아가는 걸 보니까 혹시나 하는 생각이 든다"라며 "탁재훈이나 나나 같은 마음일 거 같은데 하이 파이브나 한번 하자"라고 연예대상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유재석과 김종국은 "새해부터 런닝맨이 6시 20분에 방송된다"라며 변경된 편성 시간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