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섹시매미' 추성훈·김동현vs'슈퍼좀비' 정찬성·최두호…'순정파이터', 팀 포스터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12.06 16:54 조회 367
기사 인쇄하기
순정파이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격투기 서바이벌 예능 '순정 파이터'의 팀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21일 밤 첫 방송될 '순정 파이터'는 격투기에 진심인 지원자들이 '전설의 파이터 4인방'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에게 극강 멘토링을 받으며 '격투기 1인자'로 거듭나는 격투기 서바이벌 예능이다. '대한민국 격투기 TOP 4'로 통하는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는 각각 두 팀으로 나뉘어 숨은 전사의 심장을 가진 지원자들을 찾고, 이들을 위한 특급 기술과 멘탈 코칭을 통해 진짜 파이터로 거듭나는 여정을 함께 한다.

6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두 팀의 멘토로 나뉜 네 사람의 강렬한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섹시야마' 추성훈, '매미킴' 김동현이 '섹시매미 팀'으로 뭉치고,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슈퍼보이' 최두호가 '슈퍼좀비' 팀으로 의기투합해 맞대결을 펼친다. 이미 격투기 종목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 네 사람이 팀 대 팀으로 대결한다는 것 자체가 화제가 되면서 과연 어떤 지원자들이 이들과 함께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순정파이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멘토들도 놀라게 한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흥미진진한 격투기 서바이벌을 예고했다.

숨은 전사의 심장을 찾아 떠나는 격투기 서바이벌 예능 '순정 파이터'는 오는 21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첫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