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틴탑 군필즈 모였다... 리더 캡 '2022 방민수의 토크'방 개최

강경윤 기자 작성 2022.11.22 09:17 조회 333
기사 인쇄하기
틴탑 군필즈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틴탑의 군필 멤버들이 뜨겁게 뭉쳤다.

지난 18일 틴탑 공식 인스타그램에 천지, 리키, 캡 일명 '틴탑 군필즈'의 우정 사진이 공개됐다.

세 멤버는 리더 캡의 만기 전역을 기념하는 의미로 군복을 입고 촬영한 우정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얼굴을 비췄다. 또한, 멤버들은 전역 기념 우정 사진 공개에 앞서 지난 9일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팬들에게 우정 사진 촬영에 대해 스포일러 하기도 했다.

틴탑 군필즈

리더 캡은 지난 16일 '2022 방민수의 토크'방 [첫 번째 일기] (이하 방민수의 토크'방)'의 개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캡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군 공백기를 기다려준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방민수의 토크'방'은 12월 9일과 10일 양일간 2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별로 틴탑 캡이 팬들에게 직접 들려주고 싶던 이야기를 들려주고 팬들과 나누는 소소한 대화들로 채워나갈 예정이다.

한편, 천지와 리키도 각각 전역 직후인 지난 3월과 8월 솔로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지며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