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3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돌싱글즈3' 이소라 전남편 여친 "방송 탓에 결혼도 못하게 된 상황"

강경윤 기자 작성 2022.11.15 08:52 조회 30,873
기사 인쇄하기
이소라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한 요가강사 이소라의 이전 결혼생활의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다.

이번에는 이소라의 전 남편의 현 여자친구라는 여성이 등장해 "이소라의 방송 탓에 결혼도 못하게 된 상황"이라며 이소라를 질타하고 나섰다.

지난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돌싱글즈' 출연자 전 남편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 작성자는 "상견례 날짜를 잡기도 전에 남자친구의 전처가 방송에 출연해 다 떠벌려서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하고 결혼도 못하게 될 상황까지 왔다."고 주장했다.

또 작성자는 "시집살이가 힘들었다는 일방적인 주장을 해서 스트레스와 신경이 예민해져서 불면증까지 왔다"라며 "아이들도 유튜브에 돌아다니는 이야기까지 알게 돼 상처가 너무 크다. 학원 선생님들과 학교 친구들에게도 소문이 나서 사춘기 아이들이 더 예민해졌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이소라는 방송에서 전 결혼생활에서 딸 셋을 뒀다는 사실을 알리면서 "전 남편은 여자친구가 있고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대해서 글 작성자는 "전처가 어떻게 살든 딸들도 전 남편도 관심이 없고 오히려 잘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았다. 하지만 방송으로 인해 너무 많은 피해를 보고 있다"라며 "(이소라의) 팬들이 제가 운영하는 카페까지 찾아와 그런 집안에 왜 시집을 가느냐고 항의를 하며 카페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돌싱글즈' 출연자 분께 부탁드린다. 제발 더 이상 SNS나 방송에서 우리 가족에 대해 언급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앞서 한 유튜버는 이소라와 전 남편의 가정 파탄 사유는 이소라의 상습적인 불륜 탓이었다며 이에 대한 증거로 이소라와 한 남성이 주고 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이소라가 한 남성과 펜션에서 찍힌 사진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