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5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나는솔로' 1호부부 결국 이혼...영숙 "울음 속에 보내고 싶지 않았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22.10.24 08:15 조회 27,077
기사 인쇄하기
나는 솔로 영숙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나는 솔로' 1호 부부가 결국 이혼을 택했다.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1기 영숙(가명)은 최근 자신의 SNS에 같은 기수에 함께 출연한 남성 출연자 영철(가명)과 결혼 했으나 결국 법적인 남남이 됐다고 밝혔다.

영숙은 지난 22일 "이혼한 것 맞다. 그동안 수많은 질문에도 침묵 대응을 했던 이유는 바로 최근까지도 숙려 기간이었기 때문"이라면서 "무책임하다, 결혼이 장난이냐는 질책과 비판도 많았고, 그런 부분은 저도 겸허히 인정한다. 다만, 겪어본 바론 결혼 생활이란 제가 상상할 수 있는 범주를 뛰어넘어 말 그대로 쉽지 않은 생활이었다. 아직 많은 남은 삶, 울음 속에서 보내기 보다 웃음 속에서 보내고 싶어 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영숙은 "지금은 다른 것 신경 쓰지 않고 제게 주어진 삶을 최대한 잘 살아보려고 하는 중이다. 일도 열심히 하고 그간 1년 넘게 볼 수 없었던 친구들도 만나고, 원하던 취미 생활도 하고 있다."면서 "지금 너무 행복하다. 한동안 10키로 가까이 빠졌던 살도 조금씩 붙고 있고, 건강도 되찾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나는 솔로' 1기에 출연했던 영숙은 방송 이후 영철과 지난해 8월 결혼했으나 올해 이혼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