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황보라, "하정우, 내년쯤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하정우의 진심은?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10.04 07:55 수정 2022.10.04 13:27 조회 45,021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황보라가 하정우의 결혼 계획을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황보라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황보라의 아주버님 하정우가 황보라의 임신 계획 소식을 듣고 슬픔에 빠졌다고 전했다.

이에 황보라는 "임신 준비로 금주에 들어가다 보니 술친구를 잃어버려서 속상해하고 있다"라고 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하정우 씨는 다른 사람이랑 마시면 되는 거지"라며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

또한 황보라는 형님이 빨리 생겼으면 좋겠다며 "그런데 분명 나보다 어릴 거 아니냐. 나랑 잘 맞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숙은 형님이 연상이 될 수도 있지 않냐고 했고, 이에 황보라는 "연상은 안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하정우 씨는 눈코뜰새 없이 바쁜 거 같아서 아직 결혼은 이른 것 같다"라고 했다.

이에 황보라는 "아니다. 사실 우리가 결혼하는 걸 보니까 부러운가 보더라. 내년쯤 결혼하고 싶은데 그런 이야기를 했다"라고 하정우의 진심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