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방송 인사이드

'미우새' 크러쉬, 놀라운 황금인맥 "손흥민과 축구하는 사이"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9.23 18:17 조회 4,255
기사 인쇄하기
크러쉬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요계의 '고막 남친'으로 통하는 크러쉬가 예상밖의 황금 인맥을 자랑했다.

오는 25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크러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크러쉬는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 축구 게임을 하는 사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6년 전, 유럽에서 이어진 인연을 밝힌 크러쉬는 "축구선수라 축구 게임도 잘한다. 탈탈 털렸다"라며 손흥민과 축구 게임에서 완패한 사연을 전했다. 특히, 크러쉬는 손흥민 선수가 축구 게임을 할 때, 반전 캐릭터를 선택한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크러쉬는 연예계 절친 지코의 집에서 벌인 깜짝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공개했다. 모두를 감동시킨 크러쉬의 역대급 선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크러쉬 같은 친구와는 "바로 절교"라며 단호박 반응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크러쉬

한편, 김종민은 데뷔 전 짝사랑(?)했던 배우 김규리를 만나 지금껏 보지 못했던 달달한 모습을 대방출했다. 김종민은 한국화 화가로 활동 중인 김규리에게 잘 보이기 위해 그림에 대해 아는 척을 하는가 하면, 그림을 배우던 중 갑작스럽게 일어난 스킨십에도 설렘을 감추지 못해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

뿐만 아니라, 종민은 "동갑은 어때?" "조금 모자란 사람은 어때?"라며 김규리에게 적극적으로 매력을 어필해 직진남 면모도 선보였다. 과연 김규리와 김종민의 마음이 통했을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곡 '러시 아워'로 돌아온 음원 깡패 크러쉬의 솔직한 입담과 김종민X김규리의 예측불허 러브라인은 오는 2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ada@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