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수리남' 김예원, 파격 변신 어땠나...황정민과 아슬아슬한 케미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9.16 09:32 조회 1,885
기사 인쇄하기
김예원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예원이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지난 9일 공개된 '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한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지난 9월 9일 공개된 이후 한국,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등 국가에서 1위를 달성하며 순항 중이다.

김예원은 극 중 사모님 역을 맡아, 한인교회 목사로 위장한 마약 대부 전요환(황정민 분)과 아슬아슬한 케미를 선보였다.

사모님은 전요환의 사기 행각을 도우며 대가를 받는가 하면, 마약에 중독된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노출 연기도 불사하며 캐릭터에 녹아든 모습은 종전의 연기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었다.

색다른 변신은 성공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야 했던 사모님 캐릭터를 능숙하게 소화하며 '수리남' 초반부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

김예원은 '수리남'에 이어 주연을 맡은 영화 '오마이키스'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