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호중, 단독쇼 위해 댄스 연습도 열심…'한가위 판타지아' 기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9.07 17:59 조회 199
기사 인쇄하기
김호중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김호중의 TV 단독쇼 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측이 김호중의 공연 준비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등 각종 SNS 플랫폼에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 '판타지아일지 NO.7'에는 공연을 한 달여 앞둔 김호중과 제작진의 회의 모습이 담겼다. 김호중은 완벽한 공연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신중을 기했다.

첫 합주 연습 장면도 공개됐는데, 김호중은 함께 호흡할 밴드 멤버들에게 깍듯하게 인사하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연습이 시작되자 프로페셔널하게 연습에 몰두했다. 김호중은 귀여운 장난도 빼놓지 않는 '흥호중'의 모습도 보이며 분위기를 주도했다.

김호중이 스스로 약점으로 꼽았던 댄스 연습 영상도 최초 공개됐다. 안무팀과 함께 첫 곡 연습에 돌입한 김호중은 연습 초반 입력 오류로 위기를 겪었으나 이내 완벽한 다이아몬드 스텝을 구사하며 잠재되어 있던 '댄스 DNA'를 발휘했다. 특히 안무팀은 연습 과정에서 김호중에게 "되게 귀여운 것을 해야 한다"며 깜찍한 안무들을 제안했고, 김호중은 "어느 정도냐"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맹연습에 돌입한 김호중의 모습이 그려지며,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과연 본 공연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김호중의 그 화려한 무대들은 오는 9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될 SBS 추석특집 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