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1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임창정♥' 서하얀, 전문 모델 뺨치는 화보…"방송 출연 후 행동 하나하나 조심"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8.25 08:12 조회 6,543
기사 인쇄하기
서하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의 화보가 공개됐다.

서하얀은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9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모던하고 도회적인 감성을 한껏 발산했다.

서하얀
서하얀

특히 서하얀은 화보 촬영 내내 우아한 애티튜드로 전문 모델 뺨치는 수준급 포즈를 보여줘 촬영장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남편 임창정과 함께 출연한 후 인기 급상승 중인 서하얀. 그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방송 출연 이후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도 조심하게 됐다"며 말문을 열었다.

서하얀

이어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져 같은 행동을 하더라도 좀 더 생각하게 되고, 무엇보다 내 행동이 해가 되진 않을까 평소보다 더 조심하게 됐다"라며 방송 노출 이후 달라진 삶에 대해 전했다.

서하얀은 "길가다 만나는 분들이 응원한다는 말을 많이 해주시고, 남편과 함께 있을 때면 (남편에게) 제게 잘하라고 하며 제 편이 되어 주시더라"며 "아이들과 우리 부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동상이몽' 출연 참 잘 했다 싶다"라고 덧붙였다.

서하얀

앞으로 자신을 궁금해하는 대중들에게 SNS를 통해 더 많은 일상과 패션, 뷰티에 대한 것들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서하얀. 다섯 형제의 엄마이자 워킹맘으로 당당히 삶을 이어가는 서하얀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하얀

[사진=앳스타일]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