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8일(화)

영화 스크린 현장

황정민X김남길X주지훈X박성웅…'헌트', 시상식급 우정출연 명단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8.10 09:44 수정 2022.08.10 10:04 조회 1,304
기사 인쇄하기
영화 '헌트' 예고편 황정민 김남길 주지훈 박성웅 우정출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헌트'가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역대급 우정 출연진 리스트를 공개했다.

금일(10일) 개봉한 영화 '헌트'(감독 이정재)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보통 우정출연 명단을 영화 공개 전까지 오픈하지 않지만, '헌트' 측은 강한 자신감으로 개봉일에 배우 면면을 공개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리스트는 여느 영화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화려하다.

안기부 해외팀 과장 '양보성' 역으로 열연을 펼친 정만식을 비롯해 황정민, 이성민, 유재명, 박성웅, 김남길, 주지훈 등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을 주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들은 우월한 비주얼로 현장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을 뜨겁게 달궈 이들이 어떤 역할로 관객들을 마주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출연에 기꺼이 응해준 배우들은 감독 이정재의 연출 데뷔를 진심으로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여 특별함을 더한다.

대통령을 제거하라 헌트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2022.08.10

흥미로운 건 우정출연 배우들을 활용한 방식이다. 여러 명의 배우들을 한 신 혹은 한 시퀀스에 동시에 등장시켜 시선 분산을 막았다.

또한 황정민의 경우 5분 내외의 출연이지만 어떤 작품보다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신을 장악했다. 황정민의 연기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겐 충분히 만족스러운 활약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이자 이정재, 정우성의 23년 만의 조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헌트'는 오늘 전국 극장에 개봉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