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새 신랑' 현빈의 컴백작은 '공조2'…"모든 것이 업그레이드"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8.02 09:06 수정 2022.08.02 10:51 조회 117
기사 인쇄하기
영화 '공조2' 스틸컷 현빈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현빈이 결혼 후 컴백작으로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을 내놓는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작품.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모두 접수한 현빈이 '공조2: 인터내셔날'의 더욱 강력해진 매력의 엘리트 북한 형사 '림철령' 역으로 4년 만에 스크린에 돌아온다.

여전한 엘리트 북한 형사 '림철령'은 새로운 임무를 띠고 남한에 내려와 '진태' 그리고 FBI '잭'과 함께 삼각 공조를 이끄는 인물이다.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철령'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했다"고 전한 현빈은 이전보다 남한 생활에 익숙해진 모습은 물론, 타격감 있는 액션부터 유해진, 다니엘 헤니와의 돈독한 수사 브로맨스 케미까지 한층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연출을 맡은 이석훈 감독은 "촬영에 대한 준비가 굉장히 철저하고 프로페셔널한 배우다. 캐릭터와 현장에 대한 고민 또한 놀라울 정도로 디테일했다"고 감탄했다.

지난 3월 손예진과 결혼 후 최근 2세 출생까지 예고한 현빈은 스크린에서 한층 성숙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오는 9월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