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에이프릴 출신 이진솔, 솔로활동 나선다...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7.28 10:03 수정 2022.08.04 03:25 조회 206
기사 인쇄하기
이진솔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진솔이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스토리앤플러스는 28일 "뛰어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매력의 소유자인 이진솔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하며, "앞으로 음악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힐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스토리앤플러스 공식 SNS를 통해 청초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진솔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 앞으로의 본격적인 활동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당시 만 13세의 나이로 데뷔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이진솔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팀 내 리드보컬로서 특유의 맑은 음색과 안정적인 고음으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였으며, tvN 'V-1' 등의 보컬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 아이돌 최초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12대 하니로 발탁돼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웹드라마를 통해 연기에도 나서는 등 다재다능한 끼와 재능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어 이번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이진솔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진솔은 "좋은 소식을 전하게 돼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진솔과 전속계약을 맺은 스토리앤플러스는 매니지먼트, 마케팅, 홍보 등 엔터테인먼트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포진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KBS2 '안녕? 나야!'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배우 김상우,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열정 넘치는 전공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이정원, 독립영화와 연극계에서 흡입력 있는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정이헌, 걸그룹 더 씨야·파이브돌스 출신 실력파 아티스트 한서인, 지난 7일 첫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 가수 이주천이 소속돼 있다.

사진제공=스토리앤플러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