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방송 인사이드

'동상이몽2' 이지혜X문재완, 학업 갈등 폭발…서울대 훈남 등장에 '반전'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7.10 15:12 조회 214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대학원 진학과 육아 문제로 갈등을 빚었다.

11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육아와 학업을 두고 벌어진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다툼이 그려진다.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진행하던 라디오에서 하차하며 많은 이들의 걱정과 관심을 받은 이지혜가 두 딸의 육아에 지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한밤중에 귀가한 남편 문재완에게 살벌한 분위기를 뿜어내더니, 일대일 대화를 요청해 스튜디오를 초긴장 상태로 만들었다. 그 이유는 바로 문재완이 최근 합격한 서울대 대학원 전문가 과정에 전념하면서 육아에서 손을 뗐기 때문이다.

이지혜는 "라디오를 그만뒀는데 집에도 일이 많다"며 쌓아온 울분을 터뜨렸다. 평소와 달리 문재완 또한 본인의 의사를 굽히지 않아 대화는 살벌한 부부 싸움으로 이어졌다. 급기야 이지혜가 문재완의 학업 중단을 요구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이에 문재완은 이지혜를 서울대 캠퍼스에 초대해 본격적인 '서울대 대학원 사수 작전'에 나섰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연달아 벌어져 결국 문재완은 학업 중단 위기에 몰리게 된다. 이에 문재완은 해결책으로 뜬금없이 배우 조인성과 차태현을 소환했다. 그의 돌발 행동에 이지혜는 물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마저 경악하며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왔다.

이렇게 실패로 끝나는 줄 알았던 문재완의 '학업 사수 작전'은 서울대 로스쿨 훈남의 등장으로 극적인 반전을 맞았다. 이지혜는 서울대 학생의 훈훈한 외모와 엘리트다운 말솜씨에 철옹성 같던 마음을 금세 열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지혜, 문재완의 부부 싸움을 해결할 수 있을지, 문재완 학업 중단 사태의 결말은 11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ada@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