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설거지 4일동안 안 해"…'미우새' 이세희, 역대급 털털 매력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7.01 14:53 조회 1,540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세희가 역대급 털털한 면모를 공개한다.

이세희는 오는 3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나선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세희는 가장 하기 싫은 집안일로 설거지를 꼽으며, 무려 "4일 동안 설거지를 하지 않는다"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하지만 이세희는 인내심을 요구하는(?) '털털함 밸런스 게임' 앞에서 바로 무너져 웃음을 자아냈다. '일주일 동안 양치 안 한 남친과 뽀뽀하기' vs '일주일 동안 발 안 씻은 남친 발 닦아주기'라는 최악의 난제에 이세희는 물론, 母벤져스 마저 "서울대 시험 문제냐 말도 안 된다"며 열변을 토했다. 과연 고심 끝에 내린 이세희의 상상초월 대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우새

한편 이효리에게 '서울 체크인'이 있다면, '미운 우리 새끼'에는 '탁짱이의 서울 체크인'이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제주에서 서울에 올라온 탁재훈의 험난한 하루가 공개된다.

스케줄을 위해 하루 일찍 상경한 탁재훈을 이상민이 공항까지 마중 나오며 두 사람은 찐 우정을 자랑했다. 그러나 훈훈함도 잠시, 탁재훈은 바쁜 이상민 덕에 길바닥에 버려지고(?) 김준호 집에 맡겨지는 위기에 처하고 말았다. 한순간에 '뒷방 늙은이' 신세로 전락한 탁재훈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김준호가 벌려둔 일까지 동참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과연 탁재훈이 고된 하루를 넘기고 무사히 체크아웃 할 수 있을지는 오는 3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