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거 방송서 얘기해도 돼?"…'돌싱포맨' 장도연, 산부인과 간 사연 뭐길래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6.28 11:18 조회 486
기사 인쇄하기
돌싱포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강력한 입담의 소유자 개그우먼 장도연과 방송인 홍석천이 등장해 역대급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28일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장도연과 홍석천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임원희는 장도연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과거 본인이 장도연과 데이트했던 사이였고, 그 당시 데이트 때 입었던 옷을 입고 왔다며 수줍게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계속되는 임원희의 깨알 어필에 장도연은 국민 철벽녀(?)다운 철벽 멘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도연은 "만약 절친 박나래와 같은 남자를 좋아한다면, 친구를 위해 사랑을 포기할 수 있냐"는 돌싱포맨의 매운맛 질문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진지하게 고민하던 장도연은 생각지도 못한 대답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돌싱포맨 표 '꼬리의 꼬리를 무는 비밀 이야기'도 펼쳐진다. 방송 사상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이들의 비밀 이야기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장도연은 산부인과에 가게 된 사연을 공개했는데, 핵폭탄급 비밀 이야기에 이상민은 "이거 방송에서 이야기해도 돼?"라며 우려를 표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돌싱포맨 공식 커플 '김준호♥김지민'이 이별의 문턱까지 갔던 아찔한 사연과, 이상민을 울컥하게 한 '대게녀 재회 사건'까지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했던 역대급 비밀들이 공개돼 모두를 초집중케 했다.

이들의 역대급 비밀 고백이 공개될 '신발벗고 돌싱포맨'은 28일 밤 10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