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우주소녀 "'퀸덤2' 우승 감사, 앞으로 더 멋지게 나아갈 것"(화보)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6.23 11:12 수정 2022.06.23 13:32 조회 42
기사 인쇄하기
우주소녀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가 화보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23일 우주소녀의 시크한 무드가 가득 담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우주소녀는 흑백 무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10인 10색 다채로운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아우라는 보는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우주소녀는 최고의 성과를 거둔 Mnet '퀸덤2'에 대해 "우승이라는 성과에 대해 감사하고 앞으로 더 멋지게 나아가고 싶다"며 "방송을 통해 멤버들마다 다른 개성을 선보일 수 있어 기뻤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우주소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주소녀는 지난 2일 종영한 Mnet '퀸덤2'에서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파이널 무대를 리더 엑시의 자작곡 '아우라(AURA)'로 화려하게 장식하며 '퀸덤2'의 최정상 자리를 차지했다.

또 오는 7월 5일 스페셜 싱글 '시퀀스(Sequence)' 발매를 앞두고 상큼하면서도 힙한 우주소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 제공 = 아레나 옴므 플러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