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구준엽♥서희원, 결혼사진 최초 공개..."제일 행복"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6.22 14:48 수정 2022.06.23 13:27 조회 107,915
기사 인쇄하기
서희원 구준엽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가수 구준엽과 대만스타 서희원의 결혼사진이 최초 공개됐다.

22일 방송되는 tvN '유퀴즈온더블록'에 출연한 구준엽은 20년 전 연인이었던 서희원과 지난 3월 부부가 돼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는 근황을 공개했다.

한국과 대만 양국 언론매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이 결혼 이후 함께 있는 모습이 공식적으로 포착된 적은 한 번도 없었다. '유퀴즈온더블록'에서 공개된 결혼사진에서 서희원은 귀여운 베일을 쓰고 구준엽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선공개 영상에서 구준엽은 "제가 좋아하는 과일은 망고다. 희원이와 사귈 때 망고를 가장 좋아했다"며 "그 당시 우리나라에 망고가 없었는데, 제가 그때부터 망고를 좋아하기 시작했다. 망고를 보면 아내가 생각났다"고 떠올렸다.

이어 "또 제가 대만, 한국에서 유명했다. 사람들이 알아볼까 봐 가발을 쓰고 대만에 간 적도 있다"며 "저한테 당시 사진도 있지만 보여줄 수 없다"며 비밀 연애 비결을 소개하기도 했다. MC 유재석은 "워낙 두 분 다 스타셔서 그럴 만하다"고 맞장구를 쳤다.

유재석이 "많은 분이 축하해주셨다"고 하자, 구준엽은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라고 했다. 유재석은 "형 입에서 이런 멘트가 나올 줄 몰랐다"며 놀랐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에 만나 약 1년간 교제하다 결별했다. 이후 서희원은 결혼해 두 자녀를 뒀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