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장혁 주연 '더 킬러', 7월 13일 북미와 동시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6.22 13:42 조회 207
기사 인쇄하기
킬러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액션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감독 최재훈)가 오는 7월 13일 개봉을 확정했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가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장혁, 브루스 칸, 이서영 등이 출연했고 '최면' '검객'의 최재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는 북미 동시 개봉과 전 세계 48개국 선판매, 우디네 극동영화제 초청 등의 소식을 전하며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은퇴한 최강 킬러 의강(장혁)의 압도적인 액션 아우라를 느낄 수 있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명도 남김없이 쓰러진 적들을 뒤로하고 공격을 이어가는 의강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 비주얼은 잠들어 있었던 킬러 본능이 살아난 의강의 자비없는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냉철한 눈빛과 흔들림 없는 자세로 앞을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의강의 모습과 '마지막 한 놈까지 쫓는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숨 쉴 틈 없이 펼쳐질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의강이 쫓는 마지막 적이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는 오는 7월 13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