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트와이스 나연, 첫 솔로 음원 일부 선공개..."스키즈 필릭스와 특별한 조합"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6.14 11:23 조회 187
기사 인쇄하기
트와이스 나연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첫 솔로 앨범 수록곡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노 프로블럼)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나연은 오는 6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솔로 데뷔 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오프닝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14일 0시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새 티징 콘텐츠 'IM SNIPPET'(아이엠 스니펫)을 첫 선보이고 수록곡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의 음원 일부를 들려줬다.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은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로 발표하는 타 아티스트의 피처링 곡으로, 나연의 통통 튀는 음색과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의 매력적인 저음이 특별한 조화를 이뤘다. 파워풀하면서도 청량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K팝을 대표하는 두 대세 아티스트가 완성한 환상 호흡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음원이 실린 이번 영상에는 지난 8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 촬영 현장 속 나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붙잡았다. 팝스타로 변신한 나연은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눈빛으로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 솔로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솔로 데뷔곡 'POP!'(팝!)은 중독적인 멜로디와 나연의 톡톡 터지는 에너지가 시너지를 이룬 곡으로 2022년을 대표할 서머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국내외 유명 작가진이 총출동해 가장 '나연스러운' 곡을 탄생시켰다. 신보명 'IM NAYEON'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함과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자신감을 담고 있다. 나연은 수록곡 단독 작사 참여,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발매 등 심혈을 기울인 미니 1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나연은 6월 24일 오후 1시 첫 번째 미니 앨범 'IM NAYEON'과 타이틀곡 'POP!'을 정식 발표하고 솔로 데뷔를 맞이한다. 앨범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POP!'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는 #PopPopPop 챌린지를 진행하고 글로벌 팬들과 즐거움을 더욱 활발히 공유할 예정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