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이승기, 이다인과 열애설 말 아낀 이유…"소문 왜곡·가십 우려"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6.05 15:18 수정 2022.06.06 01:48 조회 5,495
기사 인쇄하기
이승기 이다인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승기가 연인 이다인과의 연애에 대해 허심탄회한 심경을 밝혔다.

이승기는 5일 공식 홈페이지에 "우리의 지난 1년이 서로가 참 많이 아프로 상처받고 소통도 부족했던 해였다고 생각해서 오랜 고민 끝에 말문을 연다"면서 "여러 소란 속에서도 말을 아낀 점은 첫째로, 감정적인 말들로 인해 생각하는 것들이 명확하게 전해지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런 일이 생길 경우 더 큰 오해와 상처밖에 남지 않는다는 생각이었다"고 오랜 기간 열애설과 관련해 말을 아낀 이유를 밝혔다.

이어 "두 번째로는 우리만의 소통과 이야기가 외부로 흘러나가 2차적인 소문으로 왜곡돼 더 많은 이들이 상처받을 것과 누군가에겐 또 다른 가십거리로 이용되는 것이 우려됐기에 일부 몇몇 분들의 입장 표명을 명확히 해달라는 의견에 말을 아꼈던 것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승기는 "다만 지난해 열애설 이후 저는 어떠한 입장이나 신변의 변화가 없기에 그 부분에 대한 추가적인 언급을 하지 않았고 그럴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했다"고 이다인과의 연애전선에 문제가 없음을 우회적으로 밝혔다.

더불어 "이 부분 역시 서운한 점이 있었다면 미안하고, 여러분을 다독거려드리고 싶고, 부디 저의 부족함을 탓하고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승기는 지난 2021년 5월부터 배우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연애 중이다. 같은 해 8월 결별설에 휩싸였지만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이승기는 오는 8월 첫 방송될 KBS 2TV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로 안방극장에 배우로 복귀한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