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런닝맨', 돌아온 '1일 선생님' …조세호·허영지 제자 투입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6.05 13:07 수정 2022.06.06 01:44 조회 446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런닝맨'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깡깡 퀴즈 대결이 공개된다.

지난 '2021 벌칙 협상 레이스' 당시 유재석X지석진X김종국이 1일 선생님으로 변신해 남다른 제자애로 열띤 교육열을 보이며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NEW 깡깡 멤버' 2인 조세호, 허영지까지 제자로 투입됐다.

이번에는 초등학교 고학년 경제문제 위주로 문제가 출제되며 업그레이드된 수업이 진행됐다. 난이도가 높아진 만큼 '1일 선생님' 유재석X지석진X김종국에게 고난이 찾아왔다.

김종국은 가르치는 것보다 본인이 공부하는 것에 푹 빠져 학생들의 볼멘소리가 끊이지 않았고, 유재석은 새로운 학생 조세호가 자꾸 잔 지식을 뽐내려 하자 결국 "적극적이지 말고 외워!"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라고 폭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지석진은 교과서 글자를 제대로 읽지 못해, 이를 보다 못한 학생이 결국 자기주도 학습으로 공부 노선을 갈아타기도 했다.

엉망진창 수업을 통해 진행된 퀴즈 대결에서 웃음을 되찾을 선생과 학생은 누구일지, 5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