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비트코인 투자 대박' 기욤 패트리, 연예인 미모 한국인 아내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5.19 09:08 조회 14,511
기사 인쇄하기
기욤 패트리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가상화폐로 큰 수익률을 낸 것으로 화제를 모은 캐나다 출신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뛰어난 미모의 한국인 아내 양유진 씨를 공개했다.

기욤 패트리는 최근 자신의 SNS에 아내와 함께 찍은 웨딩화보 여러장을 공개해 팬들로부터 큰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15일 '비정상회담' 패널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해 정식 부부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기욤 패트리

앞서 기욤 패트리는 지난해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아내와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고 밝혔다. 또 2020년 11월 자신의 고향인 캐나다 퀘백에 여자친구와 함께 건너가 가족과 함께 지냈다는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잠실에 신접살림을 차렸으며, 캐나다와 한국을 오가며 지낼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기욤은 게이머 이후 프로 투자자가 됐다며 주식 투자로 큰 수익을 거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2018년 비트코인 한개가 100만원도 안 하던 시절에 비트코인을 구입해 5400%의 수익률로 큰 이익을 남겼다고 밝히기도 했다.

지난해 9월 그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포커 치는 친구의 추천으로 비트코인을 샀다며 결혼 전 여자친구에게 "나와 결혼하면 평생 일 안 하게 해주겠다고 했다"고 말해 큰 웃음을 준 바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