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괴물보컬' 김시원, '아라리' 신곡 뮤직비디오 공개...파격적인 연출 화제.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5.13 08:06 조회 181
기사 인쇄하기
김시원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지난해 MBN '보이스킹'에서 괴물 보컬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준결승까지 진출한 가수 김시원이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오는 19일 발매되는 김시원의 정규 앨범 '아라리'는 '님이여'의 작곡가 정의송이 참가하여 프로듀싱과 작곡에 참여했다. 신곡 '아라리', '어울렁더울렁', '오 나의 사랑아' 총 세 곡을 김시원의 절절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완벽한 하모니를 더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 곡 '아라리'는 독특한 곡의 전개로 김시원이 추구하는 정체성에 부합한 노래이다. 정규 앨범에는 총 11곡의 노래가 수록 되어 있으며, 한국적 정안의 보이스를 가지고 있는 김시원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아라리' 뮤직비디오는 예술기획사 ㈜에이플랜컴퍼니에서 기획하고, 넷플릭스 스위트홈 오프닝 타이틀을 제작한 비주얼 아티스트 BAKI(박귀섭)이 연출을 맡아 더욱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연에는 김시원과 한국무용수 남화연이 직접 출연했으며, 광활한 대지에 8미터 스크린을
설치하여 미디어 아트를 이용한 예술적이면서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시원의 신곡 '아라리'는 오는 19일에 각종 음악사이트와 '예술왕 김시원'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