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크린 현장

"내가 그렇게 나쁩니까?"…'헤어질 결심', 미궁 속 박해일·탕웨이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5.12 07:56 수정 2022.05.12 11:47 조회 80
기사 인쇄하기
영화 헤어질 결심 예고편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헤어질 결심'이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형사 '해준'이 아찔한 높이의 절벽 위에서 변사 사건 현장을 꼼꼼히 살피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눈길을 모은다.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한 남편의 시신을 확인하고 형사와 마주한 순간에도 꼿꼿한 자세와 차분한 태도를 유지하는 사망자의 아내 '서래'. 이러한 '서래'와 '해준' 사이 긴장감이 맴도는 가운데 의심과 관심을 오가는 두 사람의 미묘한 감정이 드러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헤어질 결심 스틸컷

특히 긴박감 넘치는 사건 현장에서 '해준'을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지켜보는 '서래'의 모습은 "짙어지는 의심, 깊어지는 관심"이라는 카피와 교차되며 몰입감을 더한다.

이어 강렬한 장면들이 휘몰아치는 가운데,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마주한 두 사람이 "내가 그렇게 만만합니까?", "내가 그렇게 나쁩니까?"라고 서로에게 묻는 대사는 서스펜스와 멜로를 오가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하며 마지막까지 시선을 사로잡는다.

'헤어질 결심'은 오는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