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임영웅, 초동 110만장 대기록에 감사...보답송은 '사랑해 진짜'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5.10 10:42 조회 296
기사 인쇄하기
임영웅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한 정규앨범이 초동 110만장 판매고를 올린 것에 대해 가수 임영웅이 감사함을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사랑해 진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랑해 진짜' 뮤직비디오는 임영웅과 데이트를 즐기는 1인칭 시점으로 촬영된 만큼, 임영웅이 초동 판매량 110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솔로 가수 초동 앨범 판매량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게 만들어준 팬들을 향해 하는 감사 인사 겸 답가로 알려졌다.

이 곡은 'We're HERO 임영웅'(위 아 히어로 임영웅)에서 가제 '사랑해'로 소개됐던 노래로, 달달한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임영웅과 단둘이 해외여행을 가는 심쿵 데이트 콘셉트로 촬영됐고, 다정다감한 임영웅의 모습이 보는 순간 설렘을 안기고 있다.

달콤한 감성으로 팬들의 귀를 호강시키고 있는 임영웅은 '사랑해 진짜' 외에도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정규 1집에 수록된 모든 노래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창원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