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수근 아내' 박지연, 떡볶이 카피 의혹 해명 "비방, 법적대응 할 것"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5.10 09:16 조회 3,333
기사 인쇄하기
박지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 개그맨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자신이 판매하는 상품에 제기된 의혹을 해명했다.

박지연은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실 확인을 위한 공문을 공개한다"라는 글과 함께 떡볶이 제조사로부터 받은 공문 사진을 올렸다.

그는 "(떡볶이) 개발 기간 동안 많은 정성을 들여 테스트 및 샘플링 업무를 진행했다"면서 "함량과 성분이 다르다. 어떤 사유로도 카피 제품이라고 비방할 근거가 없음을 증명한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박지연은 공구를 시작한 떡볶이가 이미 시중에 판매 중인 떡볶이와 성분 등이 동일하다는 지적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박지연은 주말 동안 침묵을 지키다가 루머와 오해를 풀고자 공장으로부터 받은 공문을 공개했다. 또한 비방과 인신공격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박지연은 "같은 공장에서 먼저 출시했고, 표기사항이 같기 때문에 카피 제품이라고 오인할 수 있다"라면서도 "(정확한)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오인한 것은 이해한다. 하지만 왜 독설로 인신공격을 하느냐"라고 분노했다.

이어 "제 SNS는 브랜드 홍보 공간이기도 하지만, 저희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이기도 하다"라며 "저는 어떤 비방의 글과 댓글도 작성한 적이 없음을 강조한다. 지금부터 발생되는 저와 브랜드 비방 및 특정인을 추측하는 말들은 캡처 및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박지연은 스타일리스트 출신으로 지난 2008년 개그맨 이수근과 결혼했다.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