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집사부' 추성훈, 격투기 기술 전수…은지원·도영, 죽음의 로우킥 체험?!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5.08 10:37 조회 217
기사 인쇄하기
추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격투기의 전설' 추성훈과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금일(8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레전드 파이터' 추성훈 선수가 사부로 등장한다. 이날 추성훈은 자신의 싸움의 기술을 모두 전수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추성훈 사부는 체급 차이를 극복하고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기술을 전수했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제압 기술은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 이어 추성훈은 멤버들에게 직접 초크, 로우킥 등 격투기 기술까지 체험할 수 있도록 해 멤버들을 긴장시켰다.

또한, 일일 제자로 출연한 NCT 도영도 '하얀 토끼'에서 '야생 토끼'로 거듭나기 위해 추성훈의 가르침에 열심히 응했다. 도영은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이며 최약체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지만 끝까지 도전을 멈추지 않고 의욕을 불태우며 '의욕 토끼'로 거듭났다는 후문이다.

이날 멤버들은 1분 안에 사부 추성훈을 뒤집는 '사부님을 이겨라' 미션을 진행했다. 이에 추성훈은 당연히 버틸 수 있다며 호언장담, 상의까지 탈의하며 호랑이 같은 근육질 몸매로 멤버들의 기선을 제압했다. 이때 '집사부일체'의 '싸움 잘하는 형' 김동현은 무조건 이길 수 있는 특급 기술을 전수하며 파이터의 면모를 뽐냈다고. 뒤집으려는 자들과 버티려는 자,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추성훈 사부가 전수하는 싸움의 기술은 8일(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