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방송 인사이드

'미우새' 박군, 한영을 위한 역대급 프러포즈…모벤져스도 '뭉클'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5.08 10:32 조회 595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에서는 한영을 위한 박군의 군탑방 프러포즈가 공개된다.

지난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박군의 프러포즈가 마침내 공개된다. 한영에게 진심을 담아 고백하는 박군의 가슴 뭉클한 모습에 母벤져스들은 내내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감동적인 순간도 잠시, 이벤트를 돕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상민X임원희의 짠내 폭발 비주얼에 스튜디오에서는 결국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박군, 한영 커플을 위해 이상민X임원희은 "싸우더라도 하루를 넘기지 마라", "방은 따로 쓰지 마라" 라며 결혼 생활 잘 하는 법에 대해 폭풍 조언을 해줬다. 이를 본 서장훈은 "박사님들이네 아주 박사님들이야", "그렇게 잘 아시는 분들이 왜..." 라고 팩폭을 날려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한편, 미우새 아들들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김희철이 가정 방문차 최시원의 집을 기습했다. 아들들은 시원이의 가장 큰 문제는 '빈틈이 없는 것'이라며 시원 하우스를 '인간 美' 넘치는 집으로 싹 바꿔놨다. 이에 늘 긍정적이던 시원이 평점심을 잃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아들들은 시원의 '과한 제스처'를 고쳐주겠다며 특단의 조치를 취하는가 하면, 너무 완벽하기만한 시원에게 '싼티 나는 노하우(?)' 를 전수했다. 하지만 오히려 형들의 싼티만 더욱 늘어 母벤져스를 탄식하게 만들었다.

박군의 프로포즈와 '시원이네 가정방문'은 8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