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서영, 1살 연하 비연예인과 6월 결혼…친구에서 부부로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5.06 15:07 조회 668
기사 인쇄하기
서영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서영(38)이 결혼한다.

6일 서영 소속사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측은 "서영씨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6월1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랑은 1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친구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1년 반 동안 예쁜 사랑을 키워오다 뜻깊은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만 초대한 채 비공개로 진행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다.

서영은 소속사를 통해 "저에게도 기대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면서 "저와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한 분은 제게는 아주 특별한 사람이며, 늘 편안한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막연히 꿈꿔왔던 '집'같은 존재입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의 일과 꿈을 전적으로 응원해주고 함께 애써주는 모습에 더 좋은 배우로 살아갈 힘을 얻었고 동시에 한 남자의 아내로 살아가겠다는 용기를 얻었습니다"라면서 "여러분들께서 주셨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좋은 작품, 좋은 연기 활동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예비신랑과도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서영은 2006년 MBC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OCN '키드갱', '메디컬기방영화관', '경성기방영화관', '야차'와 SBS '미세스 캅2', 시즌1과 2 등에 출연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