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군 "'밝히는가' 통해 아내 한영 만나…출연 안했으면 어쩔 뻔"[일문일답]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03 10:16 수정 2022.05.03 11:46 조회 497
기사 인쇄하기
박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새신랑' 가수 박군이 아내 한영을 만나게 해 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애정을 드러냈다.

박군은 최근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첫 촬영에 참여했다. 지난해 이어 MC 석에 앉은 만큼 안방마님 박은혜를 비롯해 정가은, 김승현, 골퍼 박진이와 함께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박군은 "제가 처음으로 고정 MC를 맡게 된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 와이프도 만나게 돼 고마운 프로그램이라 출연을 결정 하게 됐다"라며 "'이 프로그램 출연을 안했으면 어쩔 뻔 했어'라고 한 마디로 표현하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군이 전하는 정보로 시청자 분들의 일상이 더욱 더 밝아 지길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밝히는가'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라이프 스타일의 올 라운드 플레이어로 돌아온 '밝히는가'는 오는 9일 오전11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된다. 이후 SBS FiL와 SBS MTV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되며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5시 50분,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밝히는가' MC 박군의 일문일답

1. 다시 한 번 '밝히는가'와 함께 하게 됐다. 지난해 '밝히는가'를 통해 생애 첫 MC를 맡고, 반려도 만나게 됐는데 여러모로 박군에게 '밝히는가'는 특별한 프로그램일 것 같다. 소감이 궁금하다.
제가 처음으로 고정 MC를 맡게 된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 와이프도 만나게 돼 제게는 고마운 프로그램이라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이 프로그램에 출연을 안 했으면 어쩔 뻔 했어!'라고 한마디로 표현 하고 싶다.

2. '밝히는가'의 안방마님 박은혜에 대해 이야기 해달라. .
(박)은혜 누나요? 제겐 MC계의 이금희 선생님이자, 저를 언제나 편하게 이끌어 주시는 친 누나 같은 존재다.

3. 함께 MC 호흡을 맞춰 온 정가은-김승현은 어떤가?
(정)가은 누나는 의리! 유쾌하고 같이 있으면 즐겁다. (김)승현이 형은 늘 친한 형이다.(웃음)

4. MC 군단의 케미, 호흡은? 자랑할 거리가 있으면 말씀해 달라.
이건 방송으로 직접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다. 진행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제작진 분들께서 편하실 거다.

5. 결혼 이후 '밝히는가'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게 되는데 지난 해와는 어떤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지 살짝 귀띔해 달라.
늘 지금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 뵐 것 같다. 물론 이상형 관련해서는 답을 못 하겠지만.(웃음)

6. '밝히는가'에서 다루는 헬스, 뷰티, 하우스, 푸드 중 최근 가장 관심있는 분야, 자신 있는 분야가 있다면?
헬스는 기본 관심사이지만, 아무래도 가정이 생겼으니 하우스에 관심이 더 가는 것 같다.

7. '밝히는가'를 통해 MC로서 보여주고 싶은 모습이 있다? 포부 부탁드린다.
박군이 전하는 정보로 시청자분들의 일상이 더욱더 밝아 지길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8. 시청자 분들께 끝 인사 부탁드린다.
이렇게 다시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매회 박군도 시청자분들의 관심 기다리겠습니다! 단결!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