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방송 인사이드

'미우새' 김준호X김지민, 열애설 전말…박나래 "김준호, 무릎 꿇고 눈물"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4.17 09:56 조회 579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에서는 오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김준호, 김지민의 러브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미우새 명예 임원진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는 가정방문차 '체육위원장'인 김 종국의 집으로 총출동했다. 미운 새끼(?) 감별사가 된 세 사람이 호랑이굴 점검에 나선 것. 하지만 김종국의 불호령에 꼼짝 못 하는 김준호를 보면서 모두가 폭소를 금치 못했다.

굴욕도 잠시, 갑자기 아들들 앞에서 진지한 분위기를 잡던(?) 김준호는 "여자친구가 생겼다" 며 김지민과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아들들은 "미우새 오래 하다 보니 별 얘기를 다 듣는다" "만우절은 어제야"라며 불신의 끝을 보여줬다. 심지어 촬영 당일이 열애설이 발표되기 전이라 더욱 믿지 못한 임원진들은 준호를 '정신병(?)'으로 몰고 가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예상치 못한 반응에 당황한 김준호는 급기야 김지민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아들들은 앞다투어 관계의 진실을 물었는데, 수화기 너머로 전해온 김지민의 한 마디에 현장은 물론, 녹화장마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일하게 둘 사이를 알고 있던 김준호의 절친한 후배 박나래는 "(준호가) 지민 언니 앞에서 무릎 꿇고 진실된 눈물을 흘렸다(?)"라고 폭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달달 로맨스 스토리는 1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