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덕화에 '공개 연애' 선언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4.04 23:44 수정 2022.04.05 13:04 조회 383
기사 인쇄하기
사내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안효섭이 이덕화에게 김세정과의 연애 사실을 공표했다.

4일 방송된 SBS '사내맞선'에서는 강태무(안효섭 분)가 강다구(이덕화 분)에서 신하리(김세정 분)와의 연애 사실을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하리는 강다구에게 그동안의 모든 사정을 밝혔다. 이에 강다구는 "날 속이기 위해 만난 거냐"라고 물었다.

그리고 그는 "그런데 두 사람 별 관계 아니라니까 됐다"라며 신하리의 이야기를 더 이상 듣지 않으려 했다. 또한 강다구는 "앞으로 우리 태무 만나지 마라. 주변 사람들 오해하게 해서 좋을 일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후 강다구는 강태무의 사고 소식을 듣고 급히 달려갔다. 그리고 신하리도 강태무를 걱정하며 그의 뒤를 쫓았다. 강다구는 그런 신하리를 보며 강태무의 사고가 신하리 때문이라고 소리쳤다.

그리고 이때 강태무가 밖으로 나와 상황을 수습했다. 이어 강태무는 급히 자리를 떠나려는 신하리를 붙잡았다.

강태무는 "할아버지, 저희 가짜 연애하는 거 아닙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신하리 씨"라며 신하리와의 연애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