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팔로워 62만' 유리사, 가수 데뷔 준비 중 "예능·드라마 활동도 계획"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1.20 09:56 조회 1,229
기사 인쇄하기
유리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델 겸 인플루언서 유리사(본명 박선혜)가 팝뮤직과 전속계약을 맺고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팝뮤직은 20일 "유리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국내 최정상의 작곡가, 프로듀서들의 지원과 함께 가수로 정식 데뷔를 준비 중이며, 본인의 색이 한층 깊어진 음악과 영상으로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팝뮤직은 유리사가 가수 뿐만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등으로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유리사는 2018년부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커버곡을 올리며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유리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현재 6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유리사는 2015년부터 코스튬플레이 모델로 활동하며 신비로운 분위기와 인형 같은 외모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명세를 얻기 시작해 현재까지 꾸준히 모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유리사와 전속계약을 맺은 팝뮤직은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의 DJ 클래지, 호란을 비롯해 3인조 혼성 보컬그룹 스웨이(SWAY), 송주희(앨리스), 허규 등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사진=팝뮤직]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