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환희, 신곡 '나는 어쩌지 못해' 발매..."팬들을 위한 선물"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1.13 10:15 수정 2022.01.13 10:48 조회 278
기사 인쇄하기
환희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가 오는 19일 신곡 '나는 어쩌지 못해'를 발표한다.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작사,작곡하고 '최상언(clearfile), 김홍준(1041) 팀이 편곡, 프로듀싱한 이 곡은 예정된 이별을 앞두고 있는 비참함, 헤어질 걸 알면서도 한 번 더 사랑한다고 외치는 쓸쓸함을 환희만의 감성으로 진하게 담았다.

또한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노을),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전상근), 우린 어쩌다 헤어진 걸까'(허각) 등 숱한 히트곡을 만들어낸 빅가이로빈의 천재성과 당대 최고의 연주자 및 스태프들이 협업, 발라드 사운드의 진수를 보인다.

최근 신생 기획사 BT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튼 환희는 지난 연말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환희 브랜드 콘서트 '가족'을 성료했다.

환희는 이번 곡에 대해 "팬들을 위한 새해 선물"이라면서 "이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에 본격 참여할 계획"이라며 강한 의욕을 나타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