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강다니엘·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수업', 26일 첫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1.11 13:26 수정 2022.01.11 15:15 조회 488
기사 인쇄하기
강다니엘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첫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오는 26일 첫 공개된다.

디즈니 플러스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측은 11일 강다니엘과 채수빈을 비롯해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의 모습을 담은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경찰'이라는 꿈을 가지고 한자리에 모인 찬란한 청춘들의 모습이 담겼다. 영민한 두뇌와 정의감까지 장착한 열혈 청춘 위승현(강다니엘 분), 불합격의 고비에서 가까스로 경찰대학에 발을 디딘 야무진 청춘 고은강(채수빈 분)은 남다른 청춘 케미를 발산한다.

이어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운동 DNA 만렙의 다부진 청춘 김탁(이신영 분), 1등 자리를 놓치지 않는 악바리 청춘 기한나(박유나 분), 경찰 드라마 '덕후'이자 친화력 만렙의 유쾌한 청춘 유대일(박성준 분)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과학수사관을 꿈꾸는 엉뚱한 청춘 우주영(민도희 분), 규칙과 질서를 좋아하는 원칙주의 청춘 서범주(김우석 분), 얼짱 출신의 다정한 청춘 신아리(천영민 분)까지 저마다의 이유로 경찰대학에 입성한 청춘 8인방의 모습이 완성됐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자신만의 색이 확실한 청춘 8인방을 완성한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라며 "경찰대학교에서 동고동락하며 꿈을 이뤄가는 청춘들, 인생의 스타트 라인에 선 경찰 꿈나무들의 유쾌한 도전과 성장통이 웃음과 공감, 설렘을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