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붐 서포트로 예능했다"는 장민호, '붐붐파워' 출격…투민호 호흡 기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1.10 10:15 수정 2022.01.11 15:22 조회 287
기사 인쇄하기
장민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장민호가 붐과 에서 만난다.

장민호는 10일 방송될 SBS 라디오 에 출연한다.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 을 내고 활발히 활동 중인 장민호가 자신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붐과 라디오에서 재회한다.

평소 장민호는 여러 인터뷰에서 "붐의 서포트로 예능을 할 수 있었다"고 말해온 터. 이번 에서 그간 맞춰온 두 사람만의 환상적인 호흡을 마음껏 보여주겠다 자신하고 있다. 붐 또한 친형처럼 지내온 장민호의 방송 출연을 앞두고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장민호의 방송 외 솔직한 모습을 공개하리라 벼르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민호의 미니앨범 소개와 함께 최근 예능, 골프, MC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장민호의 활약상, 붐과 함께하는 콜라보 노래 무대,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무색케 하는 두 사람의 댄스 무대까지 방송시간을 꽉 채운 내용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특히 장민호가 2022년에는 과연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지, 2022년 장민호의 한해 운세도 공개된다.

장민호와 이민호(붐 본명), 투민호가 함께하는 SBS 라디오 는 10일 오후 4시 SBS 러브FM와 파워FM, 두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