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호랑이처럼 씩씩하게"…방탄소년단 정국이 전한 새해 메시지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1.02 10:01 조회 645
기사 인쇄하기
정국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이 새해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2022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정국은 지난 11월 LA 콘서트 소감과 소망, 희망이 담긴 진솔한 메시지를 남겼다. "안녕하십니까 정국입니다" 라고 90도로 인사한 후 "다사다난했던 시간들이 어느새 끝을 맺으려고 하고 있다" 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 사이에 정말 힘든 일도 많았지만 직접 여러분들을 보면서 콘서트를 무려 4회나 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고 행복했다" 라며 미국 LA에서 마친 오프라인 콘서트 소감을 밝혔다.

정국은 "지나간 시간들을 그 당시에는 소중하게 생각하는데 꾸준히 그 기억을 끌고 가지는 못했다. 여러 일들이 있고 나서 소중한 경험을 겪으니 그 소중한 기억을 잘 안고 가는 것도 제 몫인 것 같더라. 앞으로 여러분들과의 추억, 저한테 있어서 행복한 일들을 소중히 간직해서 오랫동안 보관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다짐했다.

또한 "차차 많은 것을 경험하면서 매번 성장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새해 소망을 덧붙였다.

정국은 "호랑이처럼 힘든 일이 있더라도 씩씩하게 모든 일들을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며 "어려운 일들 잘 극복해나가셨으면 좋겠다"라고 팬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