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크린 현장

'블랙핑크 더 무비', 15일 디즈니+ 공개…블링크를 위한 선물

김지혜 기자 작성 2021.12.10 10:21 조회 76
기사 인쇄하기
블핑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디즈니+가 걸그룹 블랙핑크 다큐멘터리인 '블랙핑크 더 무비'를 12월 15일 공개한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그들의 존재 의미이기도 한 팬덤 '블링크'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선물 같은 작품이다. 2021년 8월 100여개의 국가에서 개봉하여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던 공연실황을 디즈니+를 통해 다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지수, 제니, 로제, 리사 각 멤버 별 아트필름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던 2021년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 멤버들의 속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인터뷰,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 메시지 등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가득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 확정과 함께 '블랙핑크 더 무비'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도 공개됐다. 메인 포스터는 뜨거운 함성 소리가 들리는 듯한 열광적인 무대의 뒷모습부터 신비한 핑크빛 안개 속 그 자체만으로 압도적 존재감을 뽐내는 블랙핑크 각 멤버들의 이름이 새겨져 작품 속 멤버들이 선보일 모습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메인 예고편은 폭발적이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블랙핑크 멤버들과 그들과 함께 무대를 완성시키는 블링크의 뜨거운 함성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이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들이었던 것 같아요",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이 정말 최고의 순간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넷이 모였을 때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이 가장 빛이 나는 것 같아요" 등 데뷔 5주년을 맞이한 멤버들의 가슴 벅찬 소감까지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ebada@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